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소셜미디어
- 행복
- 공주밤
- 무훈증밤
- 인스타그램
- 공주효성농원
- 스마트폰 활용
- 소셜 커머스
- 땅속의 과일
- SNS
- 포스퀘어
- 소셜 미디어
- 전자상거래
- 농촌체험
- 스마트폰
- 맛집
- 농촌체험마을
- 산꽃마을
- 농촌가치연구소
- 트위터
- 고객관리
- 체험마을
- 벌랏한지마을
- 스마트스토어교육
- 농촌혁신
- 유기농밤
- 농촌교육
- 아이폰
- 아이폰 어플
- 강소농교육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칠갑산 산꽃마을 소개 본문
'농촌체험마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촌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자. (0) | 2011.11.01 |
---|---|
농어촌 체험마을 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평가지표 (0) | 2011.10.27 |
귀농,귀촌인을 위한 지원이 확대되어야. (0) | 2011.10.24 |
가을 향기 (0) | 2011.10.22 |
농촌체험마을 고객관리 전략= 세분화 브랜딩 (0) | 2011.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