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토어팜으로 만들어가는 농산물 농촌가치높이기
농촌가치연구소
2016. 2. 9. 23:01
2014년 6월 2일 서비스를 시작한 스토어팜이
저렴한 수수료 정책으로 재정비하면서 입점 몰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우후죽순 입점몰이 등록되면서
경쟁구도에도 양극화 현상이 두드리지게 나타나고 있다.
그렇다면 어떠한 몰이 살아남을 것인가?
콘텐츠의 힘이다.
49만의 몰 중 당당히 2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힘은 콘텐츠의 힘이다.
그리고 가장 큰 힘을 지원해주는 것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구매평이다.
즉, 단순한 영향요인 만으로 스토어팜이 활성화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객관리
상세페이지 만들기
블로그 마케팅
판매전략 등이
지속적으로 지원되었을때 그 경쟁력은 자연스럽게 만들어질것이다.
소통으로 만들어가는 문화
스토어팜으로 만들어가는 농산물가치높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