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체험마을 이야기

아임인으로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농촌가치연구소 2011. 6. 25. 15:33

 

아임인으로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포스쿼어와 유사한 국산 위치기반정보 SNS 이다.

기본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포스퀘어와 거의 흡사하다.

 

자주 방문하는 곳에 발도장을 찍고, 가장 많이

방문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뱃지를 주는 방식이다.

 

아래의 그림처럼 가장 많이이용한 방문자에게는 마스터

권한이 주어지며

그 순위는 항상 바뀔 수 있다.

 

자주 방문할수록 포인트는 높아지고

마스터의 자리를 누구든지 뺏을 수 있는

게임의 속성을 지니고 있는 SNS서비스이다.

 

우리마을을 제일 많이 방문한 가족, 연인들에게

마을 방문무료체험권 등으로 선물을 주는 마케팅

전략이 이용자들에게 신선하게다가갈 것이다.

 

 

 

 

 

 

* 전문출처: http://cafe.welchon.com/blog/s9365031/P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