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기농밤
- 인스타그램
- 농촌혁신
- 소셜미디어
- 땅속의 과일
- 스마트스토어교육
- 트위터
- 산꽃마을
- 공주밤
- 스마트폰 활용
- 공주효성농원
- 아이폰
- 포스퀘어
- 행복
- 농촌가치연구소
- 벌랏한지마을
- 스마트폰
- 아이폰 어플
- 강소농교육
- 고객관리
- SNS
- 체험마을
- 소셜 커머스
- 농촌체험
- 맛집
- 농촌체험마을
- 농촌교육
- 소셜 미디어
- 무훈증밤
- 전자상거래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소셜 커머스의 성공은 기업과 고객의 신뢰가 우선되어야... 본문
'농촌체험마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0) | 2011.08.30 |
---|---|
영농인을 위한 정보화교육의 눈높이 (0) | 2011.08.25 |
영동군에서 영동포도 레시피 무한도전 (0) | 2011.08.20 |
농촌의 미래는 스마트폰에. (0) | 2011.08.19 |
체험마을의 어려운 현실: 상생(相生)으로 극복해야 (0) | 2011.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