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강소농교육
- 공주밤
- 농촌교육
- 전자상거래
- 벌랏한지마을
- 아이폰 어플
- 스마트스토어교육
- 소셜미디어
- 농촌체험마을
- 땅속의 과일
- 농촌가치연구소
- 공주효성농원
- 트위터
- 인스타그램
- 행복
- 스마트폰
- SNS
- 스마트폰 활용
- 아이폰
- 유기농밤
- 체험마을
- 고객관리
- 소셜 미디어
- 농촌혁신
- 소셜 커머스
- 농촌체험
- 산꽃마을
- 맛집
- 포스퀘어
- 무훈증밤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인터넷 농산물쇼핑몰에 상품만 판매하지말자. 본문
인터넷 농산물쇼핑몰에 상품만 판매하지말자.
소비자들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만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다.
소비자들이 웹사이트에 오래 머무르게 하려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야 한다.
즉, 허브를 판매하는 허브 농장에서 허브상품만
판매한다면 얼마나 무미건조한 사이트가
될 것인지는 자명한 일이다.
허브에 대한 다양한 정보, 효능, 부작용,
허브의 역사, 종류, 허브를 살 수 있는 곳
허브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음식, 과자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운영자가 직접 만든 작품이나 레시피를
올린다면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반응할 것이다.
위와 같이 사이트에 이용자들이
자연스럽게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블로그와 트위터같은
소셜미디어와 함께 쇼핑몰을 연동하여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쇼핑몰만 개발하여 쇼핑몰만 순수하게 운영하는 일은
이제 어리석인 운영방식이 되어 버린지 오래이다.
'전자상거래 교육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공간에 농사지을 곳은 어디? (0) | 2011.06.23 |
---|---|
웰촌 카페 QR 코드 만들기 (0) | 2011.06.22 |
(사)한국전자상거래학회 추계학술대회 최종프로그램 공지 (0) | 2010.11.08 |
지식정보산업연합학회 10’연합학술대회 (0) | 2010.10.22 |
전자상거래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논문 모집 (0) | 2010.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