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행복
- 소셜 커머스
- 아이폰
- 유기농밤
- 벌랏한지마을
- 맛집
- 고객관리
- 농촌교육
- 소셜 미디어
- 공주효성농원
- 스마트스토어교육
- SNS
- 농촌가치연구소
- 농촌체험마을
- 트위터
- 포스퀘어
- 인스타그램
- 농촌체험
- 강소농교육
- 체험마을
- 농촌혁신
- 땅속의 과일
- 산꽃마을
- 스마트폰
- 무훈증밤
- 아이폰 어플
- 공주밤
- 소셜미디어
- 스마트폰 활용
- 전자상거래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옆집 김씨도 SNS를 이용해 물건을 판다? 본문
옆집 김씨도 SNS를 이용해 물건을 판다?
전세계가 지금 SNS 열풍에 휩싸여 있다.
SNS가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는
사용하기 쉽다는 것이다(사용용이성)
이는 많은 연령층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과도
이어질 수 있다.
지난 과거 전자상거래 시스템은
소비자와 판매자가 소통하기에는 너무나
폐쇄적인 공간이였다.
하지만 SNS는 참여자들간에 자유롭게
의견을 장을 마련하고 정보를 생산,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새로운 흐름을 거슬러 올라가기 보다는
몸을 맡겨 자유로운 여행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옆집 구멍가게 김씨도 하는 소셜미디어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을 것이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 않았는가.!
전문보기: http://bit.ly/inf8x3
'전자상거래컬럼 > 소셜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커머스의 함정은 반값 (0) | 2011.09.15 |
---|---|
기업에서의 소셜미디어 활용사례 (0) | 2011.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