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땅속의 과일
- 스마트폰 활용
- 고객관리
- 인스타그램
- 맛집
- 농촌체험
- 농촌체험마을
- 농촌가치연구소
- 전자상거래
- 공주효성농원
- 아이폰 어플
- 포스퀘어
- 트위터
- 스마트스토어교육
- 소셜미디어
- SNS
- 농촌교육
- 스마트폰
- 강소농교육
- 행복
- 산꽃마을
- 체험마을
- 소셜 커머스
- 아이폰
- 벌랏한지마을
- 소셜 미디어
- 유기농밤
- 무훈증밤
- 농촌혁신
- 공주밤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카카오톡으로 고객관리를 하자 본문
카카오톡으로 고객관리를 하자
고객관리는 전자상거래 성공요인으로 매우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농촌체험마을의 문제중 하나는 온라인으로 고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지 못하는 것입니다.
별도의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에 고객들의 휴대폰 정보를
저장하여 고객관리를 한다면 높은 방문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계절별 체험정보를제공한다면더 많은 이용자들의
마을을 방문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