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기농밤
- 공주밤
- 공주효성농원
- 벌랏한지마을
- 스마트스토어교육
- 아이폰
- SNS
- 소셜 미디어
- 인스타그램
- 농촌체험마을
- 맛집
- 체험마을
- 산꽃마을
- 고객관리
- 트위터
- 강소농교육
- 스마트폰 활용
- 소셜미디어
- 농촌체험
- 소셜 커머스
- 농촌교육
- 포스퀘어
- 농촌혁신
- 스마트폰
- 땅속의 과일
- 무훈증밤
- 전자상거래
- 행복
- 농촌가치연구소
- 아이폰 어플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아임인으로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본문
아임인으로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포스쿼어와 유사한 국산 위치기반정보 SNS 이다.
기본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포스퀘어와 거의 흡사하다.
자주 방문하는 곳에 발도장을 찍고, 가장 많이
방문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뱃지를 주는 방식이다.
아래의 그림처럼 가장 많이이용한 방문자에게는 마스터
권한이 주어지며
그 순위는 항상 바뀔 수 있다.
자주 방문할수록 포인트는 높아지고
마스터의 자리를 누구든지 뺏을 수 있는
게임의 속성을 지니고 있는 SNS서비스이다.
우리마을을 제일 많이 방문한 가족, 연인들에게
마을 방문무료체험권 등으로 선물을 주는 마케팅
전략이 이용자들에게 신선하게다가갈 것이다.
'농촌체험마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칠갑산 산꽃 마을에서 여름 휴가를... (0) | 2011.07.19 |
---|---|
우리 농촌체험마을을 적극적으로 알리자. (0) | 2011.07.10 |
농어촌 e비즈니스 교육의 현재와 미래 (0) | 2011.06.30 |
제4회 강원도 고성 라벤더 축제 (0) | 2011.06.25 |
트윗애드온즈에 적극적으로 나를 알리자. (0) | 2011.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