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산꽃마을
- 농촌체험
- 벌랏한지마을
- 인스타그램
- 무훈증밤
- 농촌체험마을
- 강소농교육
- 공주밤
- 농촌가치연구소
- 아이폰 어플
- 스마트스토어교육
- 공주효성농원
- 트위터
- 전자상거래
- 행복
- 땅속의 과일
- 포스퀘어
- 농촌혁신
- 스마트폰
- 소셜 커머스
- 아이폰
- 맛집
- SNS
- 농촌교육
- 스마트폰 활용
- 고객관리
- 소셜미디어
- 소셜 미디어
- 체험마을
- 유기농밤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우리 농촌체험마을을 적극적으로 알리자. 본문
우리 농촌체험마을을 적극적으로 알리자.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체험마을이 수 없이 많지만
양극화 현상 또한 심각한 수준에 있다.
정부지원이 꾸준히 되는 마을에만
연차별로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현상은 체험 마을들이 독자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가장 시급한 문제들은 다음과 같다.
1. 체험 프로그램 개발
2. 마을 홍보
==> 체험 방문자들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자발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게 하여 지역의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다.
아임인 어플을 적극 활용하여 마을의 위치정보를 등록후
체험 방문객들의 자발적인 디지털 콘텐츠
생산을 유도하는 것이다.
'농촌체험마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촌체험마을의 성공요인은 무엇인가? (0) | 2011.07.21 |
---|---|
칠갑산 산꽃 마을에서 여름 휴가를... (0) | 2011.07.19 |
농어촌 e비즈니스 교육의 현재와 미래 (0) | 2011.06.30 |
제4회 강원도 고성 라벤더 축제 (0) | 2011.06.25 |
아임인으로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0) | 2011.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