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트위터
- 강소농교육
- 포스퀘어
- 소셜미디어
- SNS
- 맛집
- 스마트폰
- 소셜 커머스
- 아이폰
- 인스타그램
- 스마트스토어교육
- 농촌교육
- 전자상거래
- 소셜 미디어
- 공주밤
- 땅속의 과일
- 농촌체험
- 벌랏한지마을
- 무훈증밤
- 산꽃마을
- 농촌가치연구소
- 공주효성농원
- 아이폰 어플
- 농촌혁신
- 체험마을
- 스마트폰 활용
- 고객관리
- 행복
- 유기농밤
- 농촌체험마을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카카오톡으로 고객관리를 본문
카카오톡으로 고객관리를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정보 중 휴대폰
번호를 등록해두고, 주기적으로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행사일정 및 제품에 대한
내용을 문자로 보내는 것입니다.
카카오톡에서 발송된 문자는 과거의 발송
내역까지 순차적으로 저장되어
보여지기 때문에
고객관리에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한명한명의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때
수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날은 분명히 올 것입니다.
*전문출처: http://cafe.welchon.com/blog/s9365031/P282
'전자상거래 교육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는 인맥관리보다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 (0) | 2011.07.08 |
---|---|
경쟁력있는 제품에 우선순위 부여 고객의 신뢰형성 (0) | 2011.07.07 |
영농분야 e-biz 교육은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해야. (0) | 2011.07.04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100전 100승 (0) | 2011.07.03 |
온라인에서의 진정한 승부는 고객관리(CRM)를 통해 (0) | 2011.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