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땅속의 과일
- 강소농교육
- SNS
- 스마트폰 활용
- 농촌체험
- 벌랏한지마을
- 농촌체험마을
- 행복
- 체험마을
- 산꽃마을
- 농촌교육
- 아이폰 어플
- 스마트폰
- 유기농밤
- 공주효성농원
- 전자상거래
- 공주밤
- 소셜 커머스
- 소셜 미디어
- 인스타그램
- 무훈증밤
- 포스퀘어
- 농촌혁신
- 맛집
- 스마트스토어교육
- 소셜미디어
- 트위터
- 농촌가치연구소
- 아이폰
- 고객관리
Archives
- Today
- Total
농촌가치연구소
트위터는 인맥관리보다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 본문
트위터는 인맥관리보다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
트위터 이용자가 급증하면서
팔로워 수가 수천명에 이르는 유저가 늘고
있습니다.
문제는 수천명의 글들을 타임라인에서 면밀히
검토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물론 그룹핑을 하여 집단 특성에 따른
분류가 가능하지만 이것 또한 분명한
한계를지니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트위터 공간에서 인맥관리를
하기 보다는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특정 사건 또는 주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나의 생각이
어떻게 다른지, 또한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살펴볼 수 있는
마음의 창 같은 공간이
트위터입니다.
트위터에서는 인맥관리를 위한 공간보다
‘세상을 보는 창’으로 활용하는
지혜가 필요할 때입니다.
'전자상거래 교육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업기술센터등에서 이루어지는 e비즈니스교육의 방향은... (0) | 2011.07.22 |
---|---|
성공적인 농산물 쇼핑몰 운영전략 (0) | 2011.07.20 |
경쟁력있는 제품에 우선순위 부여 고객의 신뢰형성 (0) | 2011.07.07 |
카카오톡으로 고객관리를 (0) | 2011.07.05 |
영농분야 e-biz 교육은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해야. (0) | 2011.07.04 |